본문 바로가기

Travel Sketch/Korea

현대유람선, 디너크루즈 여행

반응형






도착해보니 연안 부두 축제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크루즈여행까지 시간이 있어 좀 지켜보기로 했습니다.





.
.
.




연안부두 축제에 나온 혜은이 누님!!!
저는요 70년대의 혜은이를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




.
.
.




잠시 안자 구경중인 마나님!!










드디어 크루즈 승선!!







식사 시간에 연주를 해주십니다.



.
.
.



식사 후 불꽃놀이를 위해 밖으로 나가봅니다.










그리고

선상공연




.
.
.




.
.
.





.
.
.


돌아오는 길에...





 







결혼기념일 여행을 알아보다가 우연하게 눈에 들어와 다녀온 디너 크루즈 여행입니다.
마침 연안부두 축제가 있어 더 알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내가 홀몸이 아닌지라 근처에서 숙박을 해결했지만,,
디너 크루즈 자체만 보면 2인 기준 패밀리 레스토랑 다녀오는 비용정도입니다.


메인은 뷔페식 식사이고 불꽃놀이선상공연이 볼 만 했습니다.
참고로 불꽃놀이는 불꽃이 유람선에서 발사되다보니 약간 위험하긴 합니다.
머리에 화약가루들이~~ ㄷㄷㄷ ^^;;;;;

덧// 비용부문 수정하겠습니다. 위에 언급한 가격보단 조금 비싸네요. ^^;;; 
1인기준을 2인으로 착각을~ ㅠㅠ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아름다운 그림, 사진, 좋아하는 그림, 사진]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Recent Posts
Popular Posts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