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참사 추모페이지 바로가기


             













다음 국어사전에 의하면 말이죠.
어린이는 4세부터 초등학생까지라고 하네요.

넵!! 후니군은 아직 어린이 아닙니다. ㅎㅎ



뭐 그래도 기분은 내야죠..
이마트 들러 이것저것 사줬네요. 만원 안짝으로다가...
근데 장바구니를 보니 먹을 것만 5만 원이 넘어서 괜스레 미안해지네요....
^^;;






'Love Photography > 熙후니 1호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6개월] @놀이터  (26) 2011.05.23
[26개월] 청개구리와 후니군!!  (40) 2011.05.16
[26개월] 시선  (20) 2011.05.11
[26개월] 어린이날 나들이는 마트에서...  (30) 2011.05.06
[26개월] 후니군과 크레파스  (28) 2011.05.02
[25개월] 모자쓴 후니군..^^  (34) 2011.04.26
[25개월] 소굽놀이??  (32) 2011.04.17
[24개월] 작은 악마 ^^;;;  (34) 2011.03.21

☞ 'a' 키를 누르시면 이전 글로, 's'를 누르시면 다음 글로 이동합니다 ☜

MindEater™ - View 'Myanmar' set on Flickriver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omdali-photo.tistory.com BlogIcon 솜다리™ 2011.05.06 00:4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예비어린이군요..ㅋ
    저희집은 이제 요구사항이 그리 많이 없군요..
    영화한편과 삼락공원에 놀려가는것으로 땡~~~했습니다..

  2. Favicon of https://raycat.net BlogIcon Raycat 2011.05.06 01:1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후니군도 뽀로로를 좋아하나요 ???

  3. Favicon of http://blog.paran.com/johan104 BlogIcon 작은소망 2011.05.06 06:1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즐거운 어린이날 보내셨나요 ^^!!

  4. 2011.05.06 09:3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5. Favicon of http://afplay.kr BlogIcon 공군 공감 2011.05.06 09:4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행복한 어린이 날을 보내신듯 합니다~
    자녀분, 부모님 모두 다요!
    (물론... 지출이 조금 많으셨다면 이 것은 논외...)
    잘 봤습니다^&^

  6. Favicon of http://photopark.tistory.com BlogIcon skypark박상순 2011.05.06 10:1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후니군, 신났겠군요.ㅎㅎ

    • Favicon of http://mindeater.tistory.com BlogIcon MindEater™ 2011.05.07 09:0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장난감 자전거를 사줬는데도 전시된 자전거에서 떼어놓기가 여간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마트가 떠나가라 울고..^^;;

  7. Favicon of http://rtong.tistory.com BlogIcon 알통 2011.05.06 12:5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밥 먹으면서 "어린이"의 정의에 대한 얘기가 나왔었는데 ㅋㅋ
    저도 어린이날은 마트에서 ㅋㅋ

  8. Favicon of http://netaquinas.tistory.com BlogIcon 화들짝 2011.05.06 15:3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후니군은 핑크색 좋아하는군요.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9. Favicon of http://hucker.tistory.com BlogIcon 하늘봐 2011.05.07 01:0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대형마트들도 나름 볼거리 많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면 쏠쏠한 재미도 있더라고요.
    여름에는 시원하니 사람들도 보면서 맛있는 것도 사다먹을 수도 있고 가끔가면 그런 재미가 느껴집니다. ^^
    아이들은 놀이동산만큼의 재미를 느낄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10. Favicon of http://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2011.05.07 08:5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역시 남자는 핑크가 진리입니다 ㅎㅎ

  11. Favicon of http://moro.tistory.com BlogIcon MORO 2011.05.07 15:0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리 애들도 어린이가 아니라 아무것도 선물해주지 않았답니다..ㅎ

  12. Favicon of http://yasu.tistory.com BlogIcon Yasu 2011.05.07 18:0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도 이마트 갔다왔어요..ㅋㅋ

  13. Favicon of http://mimic.tistory.com BlogIcon 미미씨 2011.05.07 18:5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마음의 나이도 춰줘야하는데 ㅠㅠ 전 선물하기보다 받고 싶어요 ㅋㅋ

  14. Favicon of http://kodos.tistory.com BlogIcon KODOS 2011.05.07 20:2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후니군의 대박날이네요..!
    물건을 고르는 후니군의 표정이 사뭇 진지해 보입니다..

  15. Favicon of http://rapper1229.tistory.com BlogIcon tasha♡ 2011.05.11 13:3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분홍 꽃신? ㅎㅎㅎ



진하게 밑줄 기울림 인용문 그림 삽입 링크 걸기 색상 emb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