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Sketch/flower

복사꽃??

반응형







@ 수지, 2011




드디어 꽃다운 꽃이 폈네요.
제 기억이 맞는다면 홍조를 띤 도화인데 자신은 없네요. (홍매랑 햇갈려서...) ^^;;
출근길에 잠시 멈춰 서서 아이폰으로 담아봤습니다.








+
똑딱이 카메라 하나 들이고 싶어 고민했었는데 그만 둘까봐요. ^^;;
X100은 일단 가성비 너무 안 나와 접고, DP1을 알아봤는데 시기상 여의치 않네요.
GRD3의 기계적 성능과 크키에 DP1X의 화질이면 지금 카메라 모두 팔아버리겠는데 말이죠.
시그마와 리코랑 합병이나 됐으면 좋겠네요.



+
정확히 3일 뒤면 금연 1,000일이군요.
선물로 카메라를 살까요? ㅎㅎ
m2jhkt



반응형


Recent Posts
Popular Posts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