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Sketch/talking

겨울 억새, 캐논 서바이벌 컨테스트 그리고 성남의 아방궁 쩝, 그냥 주절주절입니다.

반응형

 

 

 



<겨울 억새 @ 2008, 11>


 

아침에 하얀 세상을 기대했는데 살짝 실망입니다.
밤새 티슷호리 직원분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요즘 예전 사진 들쳐보는 일이 많네요.
아무래도 연말이고 티스토리 달력공모전도 있고 겸사겸사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이 때쯤 슬럼프가 찾아옵니다.
^^;;

 

+
마눌님이 말하기를,,,
보정도 모르고 멋 모르던 초창기 사진이 더 좋은 것 같다고,,,
공부하고 조금씩 알아 가면서 사진이 조금 이상해진 것 같다고 하네요.
수긍이 갑니다.


지금이 딱 그런 시기인것 같습니다.
슬기롭게 넘어가야죠~~





 


건 그렇고..

쩝..실력도 없는데 바람만 들어서 Fallen Angel 님과 콘테스트에 응모했습니다.

사실 강건너 불구경하듯 있었는데 마침 엔젤님이 선뜻 같이 하자고 하셔서~
마침 집에 광고에 나오는 잉크젯 프린터가 있기도 하고..
☞☜


참여하실 분들은 20일 소인까지 유효하다고 하니깐 며칠 안남았네요 서두르세요~~
온라인으로 응모한 후 A4용지로 출력해야되고 2명이 팀으로 응모, 3차까지 진행되게 됩니다.
조금 조건이 까다로운게 사실이긴 하지만 낮은 경쟁률을 노려봐야죠~

 

 

+
제가 성남 삽니다. ㅎ
어제 새로지은 성남 아방궁 오픈 축제가 있었나봅니다.

밤늦게까지 시끌벅적~~ 해서 욕이 절로나오더군요.
그 돈이면 얼마나 많은 걸 할 수 있을지 쩝...


 

이럴 때마다 생각나는 시입니다.

 

 

 

반응형


Recent Posts
Popular Posts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