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703 여행은 아니고 출장중에... 지난 주 일주일동안 출장중 담은 사진입니다. 완도 해남 - 달마산, 도솔암근처 광주 - 무등산 나주 - 빛가람 호수공원 완도->해남->광주->사천->나주->장성->해남->천안->복귀의 여정으로 주행거리가 꽤 되네요..다음 주는 부산 1박으로 다녀와서 일상으로 복귀하지 싶습니다. 2025. 11. 2. 봄봄봄 꽃.. @신갈동, 2017.04 2017. 4. 11. 수고했어, 오늘도... @ 대부도, 2017.04 수고했어, 오늘도... 2017. 4. 2. 박근혜는 퇴진하라!! - 용인시민 촛불집회 @용인 동백, 2016-12-03 시국이 하수상하니.... 광화문까지는 못가도 인근에서 집회가 열린다는 얘기를 듣고, 불편한 마음에 두 아이와 함께,, 촛불 몇 개를 보탭니다. 피의자 박근혜는 퇴진하라!! 새누리당은 해체하라!! 2016. 12. 4. [캠핑스케치.007][2016-11-11~13] 용인 싱글벙글 캠핑장, 동계장박 텐트 사이에서... 8월 처음 캠핑을 시작한 후 격주 단위로 다녔습니다. 특히 이번엔 바쁜 업무때문에 눈치를 보면서까지 무리를 해서 다녀온 7번째 캠핑 이야기입니다. 한 두번이야 그렇지만 오토캠핑장으로 자주 다니니 지출도 적잖습니다. 대부분 1박에 4~6만원씩 하니깐요.. 식비며, 사이트비며, 장작에 이것저것 들어가는 부대비용이 만만찮습니다. 저렴하고 괜찮은 캠핑장을 찾던지 캠핑 횟수를 줄이던지 해야할 것 같습니다. 흔히 말하는 힐링도 조금 멀어진 기분이구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싱글벙글 캠핑장입니다. 사진은 2캠핑장의 전경입니다. 싱글벙글 캠핑장은 1캠핑장과 2캠핑장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자리잡은 곳은 오른쪽 녹색 방방이 앞 8X4 데크입니다. 8X4크기의 비교적 큰 사이즈의 데크인데 선착순으로 운영됩니다. 이미 3사.. 2016. 11. 19. [캠핑스케치.001][2016-08-15~17] 강원도 영월 소나무와계곡 캠핑장에서 초캠을... 아무래도 초캠이니 썰부터 풀고 시작한다. 앞집도 캠핑을 한댄다. 옆집도 한댄다.. 안지기는 애들 친구네 가족이 캠핑을 다녀오고 카스에 올려진 사진을 보고는 내심 부러워하는 투로 얘기한다. 그럼에도 '우리가 무슨 캠핑을... ' 하면서 얼버무린게 몇해째인지... 사실 꽤 오래전부터 회사나 지인들이 캠핑을 즐기고 있었고 캠핑관련 얘기들을 듣고 있었지만 굳이 하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았던데는 아빠의 무기력함이 가장 컸다. 주말이면 그저 널부러져 뒹굴뒹굴하고 싶은 게 솔직한 심정이었고, 아이들이 나가자고 졸라대면 무거워진 몸을 겨우 추스려 집 주변 놀이터를 배외하는 게 일수였다. 그런데 뭐에 이끌렸을까.. 어쩌면 어줍잖은 아빠 노릇을 가장한 새로운 취미로 물건을 사재끼면서 얻는 희열을 위한 것일지도 모르겠다. .. 2016. 8. 22. 동해 @ 강릉, 남애1리, NX1 급하게 휘팍에 숙소 잡고 평창에 다녀왔습니다. 강원도까지 갔는데 바다를 못보면 아쉬울까 일부러 주문진에 들러 이렇게 바다를 보고 왔습니다. 미세먼지 가득했지만 잠깐이지만 뭐 어때요.. 참 좋아요.. 바다... 2015. 10. 25. 고향사진... @ 구례, 2015.09 추석 당일 귀경길에 오르고,다음 날 뉴스 한 토막에 얼굴이 붉어졌다.. + '고향에선 짧게, 휴식은 길게…' 달라진 명절 풍속도l 2015. 9. 30. confront... @인천, 2014 노답...유치... 답답... 2015. 8. 23. ▶◀ 원점 @ 갯골, 2015.01 새카맟게 타버린 그때로,,, 다시 원점!! 2015. 4. 16. 왕송저수지의 아침 @왕송저수지, 2015.03 Samsung Smart Camera NX1, NX10mm F3.5 FishEye 일주일 만에 올리는 사진입니다. 이번 주는 집에 머문 시간이 하루가 채 되지 않습니다. D-Day가 코앞이라 업무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저는 회사에서... 주~~욱 ㅠㅠ 2015. 3. 21. [NX1+어안] 태양포 Samsung Smart Camera NX1, NX10mm F3.5 FishEye 가늠자 조정 우로 5도 2015. 3. 13. 여명(黎明) @ 의왕, 2015.03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0mm F3.5 FishEye 철야후 오후 5시에 퇴근해 12시간을 내리자고 다시 출근했습니다. 요즘 여명을 자주 보내요.. 저수지에서, 회사 옥상에서.... 15년의 봄은 여명을 자주 보게 될 것 같아요. 하하.... 바쁜 일이 마무리되면 가족 여행이나 다녀와야겠습니다. 2015. 3. 12. [NX1] 올가미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mm F2-2.8 S ... 이미지로거 활동으로 올리는 마지막 사진이 될 것 같습니다. 주말에 시간 나는 대로 정리 글을 올리면서 공식적으로 활동은 마무리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부족한 사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5. 3. 6. [NX1] 징검다리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mm F2-2.8 S 형은 앞서가다 종종 뒤를 보고, 둘째는 형을 보며 갑니다. 엄마는 그 두 아들 모두를 쫓으며 건너지요.. 늘 그래요... 2015. 3. 4. [NX1] 남원 광한루원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mm F2-2.8 S 귀성길에 마지막 숙제하러 들른 곳 남원의 광한루원이에요.. 비가 보슬보슬 내리고 있어서 사진이 촉촉합니다. 저기 보이는 다리가 오작교입니다. ^^;; 2015. 3. 3. [NX1] 흑-백의 거리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mm F2-2.8 S White라 도도한 그녀와 Black이라 소심한 그 사이의 거리... 2015. 3. 2. [NX1] Duck-scape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mm F2-2.8 S 꽥꽥대는 소리가 지천이라.. 바삐 왔다 갔다 하는 것이 녀석들도 이제 떠날 준비를 하나 봅니다.. 봄이 오나 보네요... 2015. 2. 27. [NX1] 갯골 생태공원의 들녘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mm F2-2.8 S Orange Gradation Filter 바쁜 시간을 쪼개 다녀온 갯골 생태공원의 들녘입니다. 겨울이라 휑한 모습이지만, 공기는 시원하니 좋더군요. 왠지 자주 찾게 될 것 같은 기분 좋은 느낌 안고 돌아왔답니다. + 감기가 보름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감기 무지 독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ㅠㅠ 2015. 2. 26. [NX1] bYe...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mm F2-2.8 S Orange Gradation Filter 부디 따뜻한 곳에 내려앉기를... 2015. 2. 25. [NX1] 볏짚 덩어리, 곤포 사일리지?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mm F2-2.8 S 언제부턴가 흔한 풍경이 되어버린 볏짚 덩어리로, 공룡알처럼 생겼는데 "곤포(梱包) 사일리지"라고 부른다네요..이름이 좀 어렵지요.. '볏짚 원형 곤포 사일리지'를 아시나요?가을 들판, 덩치 큰 하얀 물체가 무엇인지 궁금했습니다www.ohmynews.com 2015. 2. 24. [NX1] 뜨겁거나 차갑거나...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mm F2-2.8 S Orange Gradation Filter 당신은 어느쪽이세요!! 이쪽? 저쪽?? 2015. 2. 23. [NX1] 메멘토모리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mm F2-2.8 S 해가 거듭될수록 쓸쓸함이 커져만 갑니다. 기력을 잃고 쇳소리를 내시는 외할머니의 얼굴과, 아버지의 얼굴,, 그리고 거울 속 불편한 내 모습에... 세월이 참 많이도 흘렀습니다. 언제부턴가 시골에 다녀오면 맘이 편치 않습니다. ... 2015. 2. 21. [NX1] 해뜰날...기다립니다.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mm F2-2.8 S 해뜰날을 기다립니다. 언젠가는 꼭!! 뜹겁니다.... + 모쪼록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전, 21일 부터 출근이라 서둘러 귀경길에 올라야 할 것 같네요. 2015. 2. 17. [NX1] 솟대나무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mm F2-2.8 S 머니머니해도,,, 안아프게 해주세요~~ + 이번 감기 정말 독하네요.. 며칠째 끙끙앓고 있습니다. 약기운으로 하루하루 버티고 있습니다. 2015. 2. 16. [NX1] 파수꾼..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 F2.0-2.8 S 그냥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형은 동생의 파수꾼... 뭐 이런 생각 말이죠. 아빠가 이 녀석들의 파수꾼이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겠다는 생각도 함께 말이죠.. + 어제부터 몸살로 골골대고 있습니다. 회사는 늘 바쁘구요.. 그냥 그렇네요.. 시간은 빨리 갑니다만... 2015. 2. 13. [NX1] 허당 갈매기...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 F2.0-2.8 S 세상에는,, 줘도 못 먹는,,, 소위 난다는 갈매기가 참 많습니다. 내애기는.... 2015. 2. 11. [NX1] 사벽헌(舍碧軒)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mm F2-2.8 S 선비의 집 담장넘어로 사벽헌(舍碧軒)이라는 현판이 보입니다. 이집의 선비는 뭔가를 이루었을까요... 2015. 2. 9. [NX1] 오늘도 일상...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mm F2-2.8 S '만선'으로 고단한 하루 보상받으시길... 기도하겠습니다. + 회사에서 4월까지 토요일 평일근무 방침이네요.. 투덜댔지만 처자식 생각에 무거운 몸을 끌고 출근했습니다.. 에효!! 대한민국..입니다. 2015. 2. 7. [NX1] a merry-go-round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0mm F3.5 Fish Eye 오늘도 아무 생각없이 챗바퀴는 돌아간다.... 2015. 2. 5. 이전 1 2 3 4 ··· 2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