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nW125

박근혜는 퇴진하라!! - 용인시민 촛불집회 @용인 동백, 2016-12-03 시국이 하수상하니.... 광화문까지는 못가도 인근에서 집회가 열린다는 얘기를 듣고, 불편한 마음에 두 아이와 함께,, 촛불 몇 개를 보탭니다. 피의자 박근혜는 퇴진하라!! 새누리당은 해체하라!! 2016. 12. 4.
많이 힘들지... @ 용인, 2015.09 꽃이 묻는다..오랜만이야..많이 힘들어??? 2015. 10. 5.
▶◀ 원점 @ 갯골, 2015.01 새카맟게 타버린 그때로,,, 다시 원점!! 2015. 4. 16.
[NX1] Duck-scape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mm F2-2.8 S 꽥꽥대는 소리가 지천이라.. 바삐 왔다 갔다 하는 것이 녀석들도 이제 떠날 준비를 하나 봅니다.. 봄이 오나 보네요... 2015. 2. 27.
[NX1] 볏짚 덩어리, 곤포 사일리지?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mm F2-2.8 S 언제부턴가 흔한 풍경이 되어버린 볏짚 덩어리로, 공룡알처럼 생겼는데 "곤포(梱包) 사일리지"라고 부른다네요..이름이 좀 어렵지요.. '볏짚 원형 곤포 사일리지'를 아시나요?가을 들판, 덩치 큰 하얀 물체가 무엇인지 궁금했습니다www.ohmynews.com 2015. 2. 24.
[NX1] 솟대나무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mm F2-2.8 S 머니머니해도,,, 안아프게 해주세요~~ + 이번 감기 정말 독하네요.. 며칠째 끙끙앓고 있습니다. 약기운으로 하루하루 버티고 있습니다. 2015. 2. 16.
[NX1] 허당 갈매기...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6-50 F2.0-2.8 S 세상에는,, 줘도 못 먹는,,, 소위 난다는 갈매기가 참 많습니다. 내애기는.... 2015. 2. 11.
[NX1] 구경군 Samsung Smart Camera NX1,NX 16-50mm F2-2.8 S ... 2015. 2. 3.
[NX1] 거침없이 하이킥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0mm F3.5 Fish Eye 안으로 삭히며 살기를 강요당하는 세상이지요. 때로는 거침없이 하이킥을 날리고 또, 욕지거리도 하며 사는 것도 괜찮아요.. 남들이 교양 없다고 손가락질하더라도 신경쓰지 말자구요... 뭐 어때요.. 그것이 훨씬 더 인간답지 않나요? 때론 말이죠... 2015. 1. 19.
[NX1] 기도하는... Samsung Smart Camera NX1, NX 10mm F3.5 Fish Eye ... 2015. 1. 13.
X-Mas Flowers @ 신갈동, 2014.11 올 크리스마스에는 퍽퍽한 삶에 기름칠 좀 할 수 있을지... 2014. 11. 21.
강요사회 @ 신갈동, 2014.11 언제나 그러하다... 2014. 11. 19.
돌고 도는 세상!! @동백동, 2014,06 + 사전 선거를 했습니다. 뭔지 모를 찝찝함이 남습니다. 뭐 괜찮겠지... 휴~ + 십이지장 궤양에 걸려서 며칠째 배를 부둥켜안고 있습니다. 위에 용종이 있어서 떼어내 조직검사 들어갔구요. 별일 없어야 할텐데 말이죠.. 그나저나 겉에 생긴 생채기보단 속 아픈 거 정말 참기 힘드네요. ㅠㅠ + 드라마 이 마지막을 향하고 있습니다. 정몽주가 죽고 이성계가 왕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이방원의 왕자의 난을 위한 상황을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정몽주와 정도전 고려 입장에서 정몽주는 충신, 정도전은 역성을 도모한 죄인이죠. 반대로 조선의 입장에선 정도전은 1등의 개국공신이고, 정몽주는 역성 형명을 반대한 죄인입니다. 그런데 세월이 지난 지금 우리는 포은 정몽주를 아는 만큼 삼봉 정도전은 잘 알.. 2014. 6. 1.
▶◀ 로스트밸리(Lost Vally) @ EverLand, 2014.05 왼족에 앉은 사람과 오른쪽에 앉은 사람 사이에 만족도가 상당히 큽니다. 동선상 대다수 기린은 왼쪽에서 출몰(?)합니다. ^^ㅋ + 현대차 영입 후 1년 만에 주행 중 시동 꺼짐으로 하루를 날렸네요. 큰일 날 뻔 했어요. 뉴스에서만 보는 일이 저에게도...ㅠㅠ 2014. 5. 27.
▶◀[NX30] 바다는... Samsung Smart Camera NX30, 45mm f/1.8 바다는 늘 그대로고,, 늘 다른 사람들만... + 이미지로거로서 올리는 마지막 사진이 될 것 같습니다. 주말에 간단히 활동을 돌아보는 글로 마무리가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부족한 사진 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2014. 5. 10.
[NX30] Flowers Samsung Smart Camera NX30, 30mm f/2.0 주말에 가족과 함께 신두리로 1박 여행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찌뿌둥해서 망설였는데 다녀오니 기분전환이 되었어요. 사진은 다음 주에나... 2014. 4. 14.
[NX30] 후니 2호, Smile Hooney ^^* @ 집앞 놀이터, 동백, 용인, 2014.03 Samsung Smart Camera NX30, 30mm f/2.0 늘 후니 1호에 치여 제대로 기 한번 제대로 못 펴는 후니 2호입니다. 아빠도 엄마도 형에 비하면 많이 놀아주지 못해 늘 미안한 마음뿐입니다. 그래서 말이 더딘가 싶기도 하고 말이죠,,, 여튼 이 녀석의 웃는 모습 보면 한 주가 가볍습니다. 후니 2호 웃음의 기운 나눠드릴게요~ 이번 주도 화이팅!!입니다. ^^* 2014. 3. 16.
영혼없는 이들... @ Everland, 2014.02, NX210 월요일 아침 무겁게 출근해서 아직 정신을 못 차리고 있습니다. 동물원이라는 팬옵티콘에 갇혀 허우적대는 것 같은.... 쩝.. 정신 차리고 일해야겠네요.. 2014. 2. 17.
사파리 @에버랜드, 2014.01 에버랜드 스마트 연간 회원권을 끊었습니다. 10Km 남짓한 지리적 이점을 충분히 활용해야겠습니다. 더 멀어지기 전에 말이죠.. 이제 주말이면 큰 애와 손잡고 시도때도없이 다녀와야겠습니다. ^^* 2014. 1. 20.
옛날엔 친구 지금은 그저 한우韓牛 @ 한국 민속촌, 2014.01 Sigma DP2 Merrill 옛날엔 친구 지금은 그저 한우... !? 2014. 1. 5.
모피우스의 빨간약 @성남, 2007, WB500 정확하게 2007년이었다. 모피우스가 빨간약을 건네줄 때가... 하지만 받고도 삼키질 못했어. 모든게 빨개질 것 같았거든... 2013. 7. 1.
[NX210] 명절날 시(媤)월드에서 민화투를... @ 구례, 2013.02 이번 명절은 동생네가 바빠서 조촐하게 보냈습니다. 옆지기가 혼자서 이것저것 장만하느라 고생이 많았습니다. 바쁘게 명절 음식 준비를 마무리한 곁지기가 화투판을 제안하고 나섰습니다. 좀처럼 보기 힘든 장면을 연출해준 곁지기가 고맙습니다. 2013. 2. 15.
[갤럭시 카메라] 올림픽공원의 파수꾼 Samsung Galaxy Camera, EK-GC100 호루루루루루.... 올림픽공원의 파수꾼은,, 말 안 듣는 어른들이 있을 때 호루라기를 분답니다. 일하면 슬프고 놀면 즐거운 걸 전문용어로 "자기소외"라고 한다죠. 특히 남의 일을 해주는 사람에게서 자주 나타난다고 합니다. 맑스 할배가 그랬다는데 이게 정말 그런가 싶어요. 설마 그것 때문이겠습니까만 여튼 이번 주는 이상하게 힘에 부치네요. 휴~~~ 조증과 울증이 손을 맞잡고 아예 탱고를 추신다는... 여튼 생각이 깊어지면 병이 되는 것 같습니다. 2013. 1. 25.
[갤럭시 카메라] 木木人木木 @ 올림픽 공원, 서울, 2012.12 Samsung Galaxy Camera, EK-GC100 .... 2013. 1. 16.
[갤럭시 카메라] 증식된 사슬 @ 올림픽 공원, 서울, 2012.12 Samsung Galaxy Camera, EK-GC100 지난 번 방문 후 3년이 흘렀습니다. 그 동안 증식하여 더 강하게 옥죄고 있는 듯 합니다. 2013. 1. 15.
[NX210] 아낌없이 주는 나무!!! @ SuJi, KyungGi, 2012.11 Samsung Smart Camera NX210, Samsung 16mm F2.4 소년이 달라면 다 주었던 나무 노인이 될때까지 몸통도 주고 밑동도 내주었던 나무,, 어쩔 수 없습니다. 못나도 제 자식은 이쁜 것처럼요... 그렇다고 받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고 모른 체하는 것은 옛날 동화 속에나 있는 이야기죠. 모르긴 몰라도 나무의 밑동에 앉아 쉬던 노인은 죽어 나무로 태어났을 겁니다. 어쩌면 그 노인이 저 사진 속의 나무일지도 모르는 일이죠.. 암요... + Thanks Charles!! 2012. 12. 6.
술,, 맛본 사람만 안다!! 아이에게 술맛을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백 번을 말해도 아이가 그 맛을 알겠습니까..?? 맛은 언어를 초월하여 설명할 수 있는 것이 아닌데 말입니다.. 불가능을 애써 가르치려 스스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이 너무 많은듯 싶습니다. 깨달음은 머리가 아니라 마음으로 부딪혀야 하는데 말이죠.. 세상 이치 다 이러할 겁니다. + 나 말이야..나!! 2012. 11. 6.
[DP2M] 동기모임,,, @ Gangnam, Seoul, 2012.09 Sigma DP2 Merrill 신은 술을 주시고, 숙취까지 함께 주셨다. #@($@(*$(#@*)#$*(@)#... ㅡㅡ" 빌어먹을 바카후스!! 2012. 9. 26.
[NX210] 공부 @ National Museun of Korea, 2012.06 Samsung Smart Camera NX210, Samsung 18-55 f/3.5-5.6 OIS 아름답고,, 부끄러웠던 풍경... 2012. 8. 16.
6월이 이리 더웠나요? @ suji, 2012.06 얼마 전 집 근처에 중규모의 마트가 새로 들어섰습니다. 수박은 비롯하여 각종 과일과 생활용품 등의 세일 등 오픈 이벤트로 후끈후끈 합니다. 곁지기도 매일 들러서 화장지며 달걀 아이스크림 등 싼 품목을 조금씩 사오더라구요. 며칠 전 그 앞을 지나치다 맞은 편 조그마한 과일가게가 눈에 들어옵니다. 수박 가격이 1통에 4,800원이라고 써서 붙여둔 A4용지가 말이죠.. 새로 오픈한 마트와 같은 가격이라고 합니다. 역시 시위성 가격일테죠. 갈겨쓴 글씨에서 주인분의 심정이 묻어나기도 하고 말이죠. 상황이 그러하니 안쓰럽습니다. 그러나 어쩔 수 있나요? '자본' 주의잖아요... 쩝 더구나 변변찮은 마트 하나 없어 대형마트를 이용하던 차에 주민은 반길 일이지요. 결국 저 가게는 조만간 문.. 2012. 6.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