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tal DarkRoom/Canon Pro 9000 Mark II

캐논 프린티어와 함께하는 2010 달력 이벤트

반응형






자주 오시는 분들은 이미 눈치 채셨겠지만 제 블로그 사이드바 하단에 보면  아래와 같은 캐논 DSLR 프린티어 마크가 보이실 것 같습니다.




Canon PiXMA Pro9000 MarkII
잉크젯 프린터를 사용하게 되면서 아름아름 이 프린터를 사용하시는 분들과 네트워크가 형성이 되어 현재는 저를 포함 6분이 활동하고 계십니다. 프린티어분들은 굳이 얘기하지 않아도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실 듯합니다. ^^;;




캐논 DSLR 프린티어는 DSLR로 찍은 사진의 프린팅에 관련해서 지식도 공유하고 인쇄의 즐거움을 알리는게 주 목적입니다.
개인적으로도 6개월 전부터 하나 둘 포스팅 준비하면서 공부하고 또 출력하면서 스스로의 만족감도 컸답니다.

최근에는 Raycat님과  팀명 구름다리로 직접 인쇄한 결과물을 가지고 캐논 서바이벌 컨테스트에 참가, 현재 마지막 라운드에 진출해 있답니다. 1.2라운드와 마찬가지로 최종 진출작품 투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투표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 부탁드릴께요~ ^^*


각설하고, 그 프린티어분들과 함께 이번에 2010년을 기원해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CKBS) 공식 블로그, Grand Canon 와 함께 이벤트를 기획해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캐논프린티어 분들과 함께 계절별 사진을 모아서 2010 달력을 만들어 배포하는 게 주 목적입니다.



[이벤트 참가 방법]
계절별로 어울리는 사진을 자유롭게 트랙백으로 이 글에 엮어주시고 제 이메일(sahngoh@gmail.com)로 원본 파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기한은 1월 17일 자정까지 입니다.



티스토리 달력이벤트에 참가한 포스팅도 트랙백으로 엮어주셔도 될 것 같구요~

정 포스팅이 힘드시면 원본 사진만 보내주셔도 됩니다.

응모하신 사진이 달력에 실리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아도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달력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달력에 선정된 분께는 소정의 상품이 있어야 할 것 같은데 추후에 공지할께요~ ^^*



[추가]
다른 프린티어분들과 중복은 피해서 응모해주세요~~



반응형


Recent Posts
Popular Posts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