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review

마스 3월호(M.A.S, mas, MORE ATTRACTIVE SELECTION)가 도착했어요~ s( ̄▽ ̄)/

반응형




벌써 3번째 받아보는 M.A.S입니다.



이번 호는 흰색박스가 주황색으로 바꿨네요.
제가 좋아하는 색!! 예쁘네요. ^^;;


.
.
.





이번 호의 표지 모델은 비타민을 들고 있는 현빈되겠습니다.
요즘 텔레비젼에서 자주 봤어요. 비타플렉스!! ^^*
참고로 창간호의 표지 모델은 이승기, 그리고 1월호는 한지민입니다.


.
.
.






닥터 엠엘이(Dr.MLE)의 캘러스 아로마 세럼과 수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팩입니다.
세럼은 식물성 줄기세포와 라벤더향으로 피부노화를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모이스처 라이징 크림팩은 주름.미백 기능과 함께 피부 구조 MLE 처방으로 고보습 크림팩입니다.
소비자 가격은 8만 5천원입니다.


.
.
.





비타플렉스 Men's 군요. 넵 간만에 저를 위한 제품이라 완전 반갑습니다. ^^
1일 1회/1회 1정을 식사 후 먹는 물과 함께 씹지 말고 먹으라고 합니다.
이 녀석의 소비자가격은...4만원이군요. ^^*

60일 동안 비타민 충만한 생활이 될 것 같습니다.
중간보고겸 이 녀석 리뷰나 해볼까 싶기도 하네요.

+
참고로 비타플렉스는 안전하고 우수한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사용해 사람의 나이,
성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종합비타민입니다.



.
.
.






리포존 바디시크릿
이 제품은 바르면 슬림해진다는..임신후 망가져있는 곁지기가 사용하면 딱! 이겠습니다.
실제 임상실험에서 바로그 문지르기만 해도 4주 후, 확실한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곁지기의 뱃살을 통해서 체험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






마지막으로 여성 DHC 클래리파잉 메이크업 시리즈의 체험 샘플입니다.
요즘은 남자도 예뻐야한다는데  곁지기몰래 제가 한번 해볼까요?
^^;;






이상으로
신개념 잡지 M.A.S의 개봉기를 마칩니다.
^^








[이전글]
2011/02/12 - 신개념 잡지 m.a.s (MORE ATTRACTIVE SELECTION) 2001. January
2010/09/13 - 프레스블로그 M.A.S 리뷰전문 잡지 창간호!!









반응형


Recent Posts
Popular Posts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