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참사 추모페이지 바로가기


             









@ Shwedagon Pagoda, Myanmar, 2009.12





Deus Ex Machina







+
요즘 바라게 되는 것!!
누군가 나타나 고민거리를 짜잔하고 해결해주는 겁니다.

이런 건 어떨까요?
수를 관장하는 신이 나타나 6개 숫자를 흘리고 간다던지...

^^;;



'Photo Series > Myanm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NX10] marionette  (8) 2011.01.23
[HDR] 황금성의 주민들!!  (25) 2011.01.06
the last spell  (24) 2011.01.04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  (20) 2010.12.16
세상...  (18) 2010.12.08
[NX10] 그 남자와 그 여자...  (32) 2010.12.04
[NX10] 좀 비켜주세요~  (28) 2010.12.03
차와 사람들이 있는 풍경...  (22) 2010.11.23

☞ 'a' 키를 누르시면 이전 글로, 's'를 누르시면 다음 글로 이동합니다 ☜

MindEater™ - View 'Myanmar' set on Flickriver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0.12.16 09:2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2. Favicon of http://photopark.tistory.com BlogIcon skypark박상순 2010.12.16 10:3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6개의 숫자라는 말씀에 눈이 번쩍~~~ㅎㅎ
    따듯한 하루 보내세요.^^

  3. Favicon of http://rtong.tistory.com BlogIcon 알통 2010.12.16 15:4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02 2277 <= 이거 저희 차 번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4. Favicon of http://hislog.tistory.com BlogIcon 원영. 2010.12.16 16:1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아.. 제발 좀 저도 숫자 여섯개 기똥차게 딱 불러주고 갔음 좋겠네요..
    요즘 몸도 피곤하고.. 일도 하기 싫고..ㅋㅋ

  5. Favicon of http://littlehope.tistory.com BlogIcon 작은소망™ 2010.12.17 07:0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왠지 모르게 무서워 보인다는 ㄷㄷㄷ

  6. Favicon of http://genesismotors.tistory.com BlogIcon minitrip 2010.12.17 10:1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도 꿈에서 누군가 숫자를 불러주면 눈이 번쩍 뜨일 듯.. ㅋㅋ

  7. Favicon of http://www.danielism.com BlogIcon DanielKang 2010.12.17 11:5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6개는 아니더라도 5개만이라도 흘려주면 좋겠어요.
    그러면 40장으로 떼울 수 있으니 말이죠. ㅋㅋㅋㅋ

  8. Favicon of http://netaquinas.tistory.com BlogIcon 화들짝 2010.12.17 12:1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데우스 엑스 마키나 라지 한 잔 주세요!
    왠지 커피 이름 스럽다는 생각이 드는건 왜일까요? ㅋㅋ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9. Favicon of http://kodos.tistory.com BlogIcon KODOS 2010.12.17 16:2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ㅎㅎ 그럼 저도 옆에서 곁다리로 부탁드릴께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10. Favicon of http://vibary.tistory.com BlogIcon 비바리 2010.12.17 21:1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두용..
    소원신 하나 나타나 주시옵길..
    손가락 엄청 기네요.

    • Favicon of http://mindeater.tistory.com BlogIcon MindEater™ 2010.12.19 15:3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앗 비바리님 오랜만입니다.
      요즘 이런저런 스트레스가 많은데,,결국 돈이 문제더군요~ ㅎㅎ
      제게 오시면 비바리님께도 들리시라고 귀뜸해드리겠습니다. ^^



진하게 밑줄 기울림 인용문 그림 삽입 링크 걸기 색상 emb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