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Y Sketch

LDNIO 6구 접지형 멀티탭 - 4 USB 포트(1 PD & QC3.0 + 2 Auto-ID) 간단 개조

반응형

 

 

이번 포스팅도 가볍게 쉬어가는 페이지다. ㅎ

 

LDNIO라는 생소한 브랜드의 멀티탭을 구입했다. 하단 구입처 참조!!

 

 

 

개조 작업

 

 

캠핑과 해외여행시 사용을 위해 겸사겸사 구입한 샤오미 6구 멀티탭 개조까지..

얼마전 캠핑을 위해 구입한 20m 연장선을 좀 더 활용성을 높이고자 두개로 분리작업을 했던적이 있다. [캠핑용품] 릴선 DIY, 2개의 연장선으로 분리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오토캠핑장은 릴선이 필

mindeater.tistory.com

오래전 구입한 샤오미 멀티탭!!
급속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오래된 모델이라 그냥 캠핑 소품속에 넣어두고 아쉬운대로 사용중이다.
요거 업글 목적으로 하나 지름... (요즘 덮어두고 지르는 중 ㅎ)

 

 

 

2500W라면 국내 220V 환경에서 11A가 조금 넘겠지만 스펙을 보니 전압을 250V로 10A를 최대로 잡고 설계를 했으니 한국에서는 2200W가 맞겠다.

PD 출력과 QC3.0 퀵차지 각각 1포트와 일반 USB 2.4A 자동 충전 2포트 총 4개의 USB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동시 충전시 출력 저하가 있는지는 추가 테스트가 필요해보인다. AC는 소켓은 2개 인데 겨울 캠핑시 전기장판 하나와 선풍기 여름엔 선풍기 두 대 꽂을 수 있으니 그럭저럭 사용할만 하다.

크기는 딱 적당한데 벽에 꽃아 쓰라고 일부러 그런건지 다른 이유가 있는지 코드 케이블이 나무 짧다. 아무리 생각해도 애매하고 애매해서 케이블 교체를 해보기로 했다.

뭐 내부가 궁금하기도 하고....

 

 

 

뒷면의 4개의 나사만 제거하면 쉽게 열리는데 머리가 십자가아니라 삼각형 홈으로 전용피스가 있어야 하고 일반 드라이버로는 작업이 쉽지 않다.

내부 설계 뭐 깔끔하고 마음에 든다. 왼쪽 파란색 충전 기판이 보이고 220V 소켓 두 개 그리고 각각의 모듈을 ON/OFF할 수 있는 스위치로 구성되어 있다.

케이블도 뭐 직접 심선을 재어보지는 않았지만 10A는 충분히  커버할 수 있을 듯 싶다.

 

 

 

반응형

 

 

 

 

기존에 달려 있는 케이블 인두기로 제거하고,,,

 

 

 

버려진 전열기구에서 떼어둔 케이블로 다시 달아주었다.
녹색과 초록색이 섞인 선이 접지라인이고 갈색과 파란색은 바뀌어도 상관없다.

 

 

 

케이블 교체 완료
Feat) 난치(NANCH) 정밀드라이버!!

 

 

일단 집에서 사용!!

 

 

 

 

구입처

 

 

17.42US $ 47% OFF|Power Strip Multiple Usb C Ports | Usb European Plug Power Strip - Power Strip -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관련글

 

가성비 고급형 수동 정밀드라이버 난치(NANCH) 22in1 드디어 핸즈온!!

쉬어가는 페이지입니다. 난치 정밀드라이버 세트는 DIY를 취미로 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제법 입소문을 탄 제품으로 퀄리티도 좋고 22가지 타입의 비트로 거의 대부분의 볼트타입을 풀고 조일 수

mindeater.tistory.com

 

 

 

반응형


Recent Posts
Popular Posts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