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review

밸브가 없는 필터 교체형로 돌아온 에어리넘 신제품 "라이트 에어 마스크" 추천!!

반응형

 

 

 

 

몇 해전 프리미엄 밸브형 마스크로 한국에 선보인 이후 코로나19 사태 사태로 작년 초까지 잘 사용하다 "공공장소에서 밸브형 마스크를 인정하지 않는다"는 질병관리본부의 공식 발표 이후 지금썻 사용을 못하고 있었습니다.

에어리넘 마스크는 그렇게 잊혀지나 싶었는데 연예인이 써서 화제가 된 3D 입체마스크 형태의 디자인과 필터 교체방식의 새로운 제품이 나오게 되어 반가운 마음으로 소개합니다.

 

 

 

에어리넘 라이트 에어 마스크 소개영상

 

 

최근 전국민 코로나 19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지만 집단면역 쳬계로 들어가는 날은 아직 요원하고 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하고 일해야 하는 날은 한 동안 지속될 듯 싶습니다. 지금까지 일회용 KF94 인증 마스크를 쓰고 있는데 브랜드마다 크기와 재질에 차이가 있어 귀가 아프거나 몇 시간 사용하면 잔털이 일어나 매우 거북스러운 제품들이 많아 불편했는데 때마침 반가운 소식에 쾌재를 불렀습니다.

 

 

5가지 색상 중 블루를 선택하려다 아무래도 무난한 블랙이 좋아보였고 해서 블랙/L 를 선택해서 핸즈온하게 되었고 이후 실촬영 사진을 올려봅니다.

 

 

 

 

 

핸즈온!!

 

수기로 이름이 적혀있는 브랜드/마스크에 대해 간단소개를 담고있는 카드와 "AIRINUM LITE AIR MASK"에 대한 특징을 담고 있는 브로셔가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특징을 먼저 살펴봅니다.

라이트 메어 마스크 특징(LITE AIR MASK FEATURES)

▶ 다섯가지 클래식 컬러, 네가지 사이즈
▶ 스웨덴 특허 항균 기술 폴리진(Polygiene) 가공 원단 사용으로 위생적 --> 스킨 단독 사용 가능!!
▶ 가벼운 무게, 편안한 호흡과 통기를 위한 3D 에어 메쉬 소재 사용
UPF 50+ 자외선 차단기능
세탁 가능 원단 사용으로 친환경적 : 상품의 지속가능성 추구
▶ 다양한 얼굴형을 분석하여 디자인된 완벽한 아시안핏
▶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얼굴이 작아 보이는 입체 패턴
▶ 마스크 안의 공간으로 편안한 호흡
▶ 귀에 가해지는 압력을 낮우어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이어 루프
▶ 조절 가능하며 부드럽고 얇은 3D 노즈폼
▶ 탈착 가능한 필터 사용으로 마스크 스킨만 착용 가능
▶ 귀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고 사이즈 조절 가능한 헤들 클립
▶ 오리지널 스웨덴 디자인

볼드체로 표시한 부분이 눈에 들어오는 특징입니다.

 

 

 

 

 

 

다국에 매뉴얼에 한국어 설명이 있고, 간단한 필터 착용을 보여주는 필터 모양의 가드입니다.

 

 

 

메인 스킨입니다. 잘은 모르지만 북유럽 스타일에 아시안핏을 적용한 결과라고 합니다.  오른쪽 사진은 이 마스크를 디자인한 Mattias와 Kamel입니다. 잘은 모르지만 비교적 동글동글한 아시안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가... ^^;;

가격이 있어서겠지만 삐져나온 실밥 한땀 없고 전체적으로 마감은 훌륭합니다.

 

 

 

반응형

 

 

 

 

 

공기 상태에 따라 마스크 스킨과 필터를 함께 사용하거나 마스크 스킨만을 단독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 에어 마스크의 마스크 스킨은 폴리진 항균 가공이 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마스크의 가장 큰 장점 같고,, 처음엔 비싸게 생각했다가 판매 가격에 수긍이 갔던 내용입니다.

 

 

폴리진 기술에 대해 설명 내용을 발췌한 내용이고, 추가로 자외선(UV-A,. UV-B)를 98% 이상 차단해주는 UPF 50+ 원단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본품에 2 장의 필터가 기본 포함되어 있고, 추가로 구입시 3개의 필터가 1개의 팩으로 구성되어 23,900원입니다.

 

필터는 5중 레이어로 구성되어 있고 각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외부 PP 레이어 - 내구성 있는 마감재 사용
활성 산소층 - 흡수 및 흡착성을 가지도록 제조
1차 전기충전층(대전층) - 전기충전식 멜트블로운 미세섬유 사용
2차 전기충전층(대전층) - 전기충전식 멜트블루온 미세섬유 사용
내부 PP 레이어 - 부드럽고 피부 친화적인 마감재 사용

한 장당 100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는데 개봉 후 사용하지 않더라도 15일 마다 교체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초미세먼지가 나쁜 날이나 사람들이 많은 곳에선 필터를 착용하고 사무실 책상에서 일할 때는 필터없이 스킨만 착용해도 될 듯 싶습니다.

 

 

스킨은 세탁 가능해서 오래두고 사용이 가능하니 1회용 마스크 폐기물 생각하면 친환경적이기까지 하죠. 실제로 에어리넘은 지구의 미래와 환경을 위해 리미티드 마스크의 판매 수익 1%를 <1% FOR THE PLANET>에 기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STOP HURTING EARGS!

장시간 사용에도 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이어 루프
신축성이 좋은 이어 루프는 귀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주어 마스크를 장시간 사용랄 때도 귀의 통증을 거의 유발하지 않으며 마스크를 얼굴에 맞게 밀찰시켜 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스웨덴 특허 직물 처리 기술인 폴리진(Polygiene) 항균 가공을 하여 피부와 이어 루프가 닿는 부분에 박테리아가 거의 번식하지 않아 위생적입니다.

장시간 사용시 귀가 아프거나 먼지에 취약한 환경, 혹은 사이즈가 너무 큰 아이들에게 착용시 추가 제공된 이어클립을 이용하여 마스크를 최대한 밀착시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델과 맞장 뜬 얼큰이 초딩6년생 후니 1호!! ^^;;
미안타!! 후니야!!  이건 아빠가 쓸란다... ㅎ

 

 

개인적으로,,
안경을 쓰고 있어도 김이 서리지 않았고 편안한 착용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게다가 항균처리된 직물을 사용하여 필터없이 편하게 사용가능하므로 장시간 착용하고 일할 경우 추천하고 싶습니다.
비싼데 생각해보면 안 비싼.... 그런 느낌입니다. ^^;;

다만 가장 큰 사이즈가 그다지 넉넉한 편이 아닌듯 싶습니다. 이어루프가 매우 부드럽고 신축성이 있어 장담은 못하겠지만 평소 KF94 마스크를 선택할 때 L가 작아 본인에게 맞는 특정 브랜드의 제품을 찾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이 마스크도 작을 수 있으니 다양한 리뷰를 참고해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상품 판매 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에어리넘(AIRINUM) 공식몰

 

AIRINUM공식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Air is a choice. Choose Your Air

smartstore.naver.com

 

에어리넘 에어 마스크 본체

 

에어리넘 필터 교체형 패션 명품 마스크 라이트 스톰 블랙 귀안아픈 숨쉬기편한 : AIRINUM공식몰

[AIRINUM공식몰] Air is a choice. Choose Your Air

smartstore.naver.com

 

에어리넘 에어 마스크 필터

 

에어리넘 필터 교체형 패션 명품 마스크 라이트 - 옵티멀 필터 귀안아픈 숨쉬기편한 : AIRINUM공식

[AIRINUM공식몰] Air is a choice. Choose Your Air

smartstore.naver.com

 

 

이 글은 에어리넘 프로모션 글로 업체로부터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Recent Posts
Popular Posts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