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가진 수디오 톨브>

작년 수디오 톨브는 베이스 빠빵하고 대체로 무난한 음질에 생긴 것이 마음에 들어 지금껏 메인으로 사용했었습니다.
물론 볼륨이 상대적으로 작은 것과 간혹 종종 페어링이 끊어져 다시 초기하는 문제는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부주의로 떨어지면서 사진처럼 덥개가 분리되어버렸네요.

그래서 마침 수디오에서 AS관련 주의사항 요청이 있어 직접 진행하며 그 방법과 유의사항을 소개해봅니다.

 

참고로,,
처음엔 직접 해외로 배송해야했는데 몇 해 전부터 국내 수리 및 교환을 위한 웨어하우스가 생긴 이후로 배송 및 AS가 많이 빨라습니다.
다만, 스웨덴에 본사를 둔 외국계 브랜드로 국내 메이저 업체만큼 빠릿빠릿하지는 않습니다.
델, 애플과 마찬가지로 글로벌 업체들은 수리보다는 교환을 하고 있는데 이유는 비슷합니다. 현실적으로 힘들죠..ㅎ

Sudio는 한국 워런티 기간을 1년 6개월로 늘리고 제품 교환이라는 제법 관대한 AS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유의해야할 점이 있습니다.
무조건 구매내역이나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공식홈이라면 내역에 나와 있겠지만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때는 구입 날짜와 영수증을 캡쳐받아 저장하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저와 같이 초기부터 Sudio 프로모션을 진행해 온 분들이 중고시장에 판매를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AS는 안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중고로 거래하더라도 꼭 구매내역을 요구하시고,
없다면 절대 구입하지 말기를 권합니다.!!

 

 

각설합니다.

AS가 필요한 경우 아래 문의페이지에서 양식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https://sudio.zendesk.com/hc/ko/requests/new

 

문의 등록 – 고객 센터

설명 요청에 관한 세부 정보를 입력하세요. 저희 지원 스태프가 가능한 빨리 자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udio.zendesk.com

 

 

---

 

  1. 이어폰 모델명
  2. www.sudio.com 수디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시 받으셨던 주문번호 (소매점 또는 다른 웹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 - 구매일과 구매 제품이 나온 영수증 또는 영수증 캡쳐본)
  3. 수디오 제품을 사용하면서 겪으신 문제점을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세요.

 

 

 

 

작성후 2일 내에 메일이 오고 교환처리를 받으시면 됩니다.
증상은 솔직하게 작성하시되,,, 너무 티(?)만 안나면 대부분 교환해주는 것 같습니다.

 

.
.
.

 

주말끼고 대충 일주일이 안걸려 새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 이 글은 Sudio 프로모션 일환으로 실제 AS를 진행하며 유의사항 및 방법을 위해 알리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
Sudio는 주변에서 제법 눈에 띄일 만큼 제법 많은 분들게 알려진 브랜드로 성장한 듯 싶습니다.
유저가 늘면서 AS관련 불만도 증가했다고 합니다.
유의사항 꼭 체크해보시고 진행하시면 크게 문제없이 교환받으실 수 있을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수디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sudio.com/k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