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산(?) 고급형 목배게 Bullbird BR2를 소개합니다.
백문이불여일청!! 먼저 소개 유투브 영상을 보시죠..
영어라 다 이해는 안갑니다만... 디자인과 머리를 꼿꼿하게 받쳐준다는 장면이 눈에 들어옵니다.
불버드 BR2는 현재 미국 공항에서 판매되고 있고, 킥스타터, 인디고고에서 성공적인 펀딩을 받은 브랜드입니다. BR2의 엔지니어들은 수십년간 수술장비, 심장 박동 모니터, 인체 공학적 도구등 최상의 의료기기 디자인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수천명의 전 세계 여행자, 의료 전문가, 운동 선수들이 테스트한 뒤 그들의 피드백을 받은 결과물로 척추를 올바르게 세울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불버드의 R&D팀은 바이오 기계기사, 척추 지압사, 환자들의 포함되어 있어 목과 척추 문제에 대해 정량화 가능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셀러페이지 발췌글입니다. 간단하게 정리하면 인체 공학적 접근을 위해 의료장비를 디자인한 엔지니어가 수천 명의 사람들의 피드백을 받아 만든 제품이라는 점에서 일단 일반 목배게와는 다른 레벨이다!!라는 느낌입니다.
역시 판매 페이지의 발췌글로 이 두 사진이 이 제품의 특성을 그대로 말해 주는 듯 싶습니다. 여행용.. 여행용...!!
특히 비행기는 좁은 좌석에서 긴시간을 강제 쪽잠을 자야하는 자발적 고행(?)의 시간인데 그 시간을 이겨내는데 도와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라는...
각설하고, 직접 핸즈온한 제품 사진을 올려봅니다.
제 손에 들려 있는 검정색 BR2입니다.
큼지막한 스티커를 메인 박스와 함께 주는데 여행용 캐리어에 붙이면 좋을 듯 싶습니다.
개봉!! 따로 패키징 없이 박스안에 목배게가 바로 보입니다.
큼지막한 택이 붙어 있네요.
UNDER PENALTY OF LAW
THIS TAG NOT TO BE REMOVED EXCEPT BY THE CONSUMER
음... 생각보다 커서 이게 달려 있어야 정품인 듯 싶은데 너무 걸리적 거리니 수령하면 바로 제거하는 걸 추천합니다.
AS는 택과 상관없이 거래내역 혹은 영수증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아담하고 탄탄하고 고급져 보이긴 합니다.
스트랩은 밸브형 버튼으로 길이 조정이 가능합니다. 목에 건 상태로 이동시 목배게가 등 뒤쪽으로 넘어가면서 회전 문등에 걸리면 위험할 수 있으니 이동시는 무조건 목에 걸로 다니지 말아햐 합니다.
박스 바닥을 보니 뭔가가 더 있네요..
파우치입니다. 카라비너가 이건 여행용이야~~라고 알려주는 듯 싶습니다.
비너를 이용하여 캐리어나 백팩에 고정해서 다닐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안내 매뉴얼입니다.
더 나은 자세, 바른 척추 정렬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여행 중 몸의 스트레스를 줄여 줍니다.
BR2는 의학 엔지니어들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하여 비행 중 여러분의 척추를 정렬시켜 더 나은 자세를 만들어 주고, 뇌의 혈액 흐름을 촉진합니다.
Bullbird 여행용베개는 제품을 목 뒤에 놓고 좌석 등받이에 기대기만 하면 됩니다. 자리에서 일어나거나 움직일 필요가 있다고 느낄 때, 스트랩 끈을 떨어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스트랩 끈은 가슴에 느슨하게 메는 것을 추천합니다. 원하는 대로 끈의 길이를 조절 하세요.
Get fit for flight
발에 맞는 새로운 신발처럼, 혹은 오랬만에 운동하는 것처럼, 여러분의 몸은 적응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자세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들 대부분은 비행하기 전에 더 잘 정렬하기 위해 경추 훈련을 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더 나은 자세와 정렬, 몸을 적응시키기 위해 여행전 집에서 점차적으로 사용을 증가시키는 것을 권장합니다.
우리 엔지니어들은 수십년간 수술장비, 심장 박동 모니터, 인체 공학적 도구등 최상의 의료 기기 디자인 경험을 샇아 왔습니다. 저희 제품은 수천 명의 전 세계 여행자, 의료 전문가, 운동 선수들이 테스트한 뒤 그들의 피드백을 받은 결과물로, 척추를 올바르게 세울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저희 R&D 팀은 바이오 기계 기사, 척추 지압사, 환자들이 포함되어 있어 목과 축추 문제에 대해 정량화 가능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Seleect your flying position
Bullbird 여행용 베개는 여러 포지션에서 기능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특허받은 비대칭 디자인으로 +면에는 더 두꺼운 메모리 폼을, - 면에는 더 얇은 메모리 폼을 배치하였습니다. 좀 더 위로 기대시려면 +를 아래로 배치하시면 됩니다.
주의 사항
의자나 안전한 곳에서만 사용해야 합니다.
앞서 얘기했듯이 베개의 길이 조절 가능한 스트랩 끈을 이동중 목에 걸고 다니거나 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1년 품질 보증 (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매 확인증 첨부 필수)
A/S 안내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 : 교환 또는 무상 AS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 무상 AS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 유상 AS
제품명 : BR2
재질 : Memory Foam, TPU Inner Frame & bezel, ABS outer bezel, Polyester Outer Fabric Spandex 12% Polyester 88% Inner Fabric, Polyurethane Foam
규격 : 171 x 120 x 124 mm
One-size-fits-most(built to fit 90% of adults)
Designed for planes, trains, buses, and at home ( 비행기, 기차, 버스 그리고 집 )
세탁 : 더러운 부분만 닦아내듯 세탁하세요. 메모리폼을 물에 잠기게 하거나 해서 세탁(물세탁)을 하게 되면 절대 안됩니다. 제품 재질의 변성이 올 수 있습니다.
무게 : 184g
수입판매원 : (주)유니파이드시스템즈
고객센터 : 02-564-2070
검정색인데 패브릭과 마감이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쇼파나 책상에 기댈 경우에는 사용한 듯 안한 듯 편하게 잡아줍니다. +를 아래로 향하면 회사에서 잠시 쪽잠을 잘 때 좋을 것 같네요. 일반적인 메모리폼과는 다르게 그냥 목에 걸치면 고정이 되질 않습니다. 목을 의자에 기대야지만 고정이 되서 뒤척임이 많을 경우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일단 매뉴얼의 내용처럼 적응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목배게 착용하고 머리를 옆으로 숙이면 약간의 불편함이 생기고 자연스럽게 다시 원위치로 오게 되는 것이 신기합니다. 장시간 여행시 진가를 발휘할 것 같은데 코로나로 발이 묶여 안타갑습니다.
따로 배게 없이 이 제품을 쓰고 침대에 누워도 편안한데 뒤척일때 벗겨질 수 있어 잘 모르겠습니다.
필자는 허리디스크와 목디스크, 그리고 오십견에 강제 왼손 마우스를 쓰고 있습니다. 일종의 직업병인데 이 제품이 업무에 꽤 도움을 주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일종의 의료 기구로서의 목배게라는 느낌으로 장시간 컴퓨터 앞에서 일하시는 분이나, 장시간 운전을 해야하는 경우, 거북목, 목디스크로 고통받는 분들, 그리고 여행이 잦은 분들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시고 싶은 신 분들 모두에게 추천드립니다.
BR2 한국 공식몰
이 글은 제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