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review

Tote Bag Campaign KOREA 2016, Sudio 이어폰 특별할인 및 토트백 제공행사중입니다. ^▽^)/

반응형





이벤트 소식으로 잠자는 블로그 깨워봅니다.
올초에 아이들 사진 많이 올려보자고 스스로 다짐했는데, 회사일이 눈코뜰새없다보니 또 이렇게 방치(?)하게 되는군요..
여튼 반가운 소식이 있어 블로그 심폐소생겸 글을 올려봅니다. 휴가철도 다가오니 또 아이들 사진으로 종종 인사드릴거구요..^^







<배송된 Sudio VASA BLA와 토트백 그리고 편지>





각설, 일전에 스웨덴의 스타트업 회사인 Sudio 의 이어폰 프로모션에 참여를 한적이 있었고, 이곳에 몇 번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2015/12/21 - [Special Thanks To~] - 북유럽디자인의 스웨덴 핸드메이드 블루투스 이어폰 Sudio VASA BLÅ 를 소개합니다. ^▽^)/

2015/11/19 - [Special Thanks To~] - 스웨덴 오픈형 이어폰 Sudio TVA 개봉기 및 간략한 느낌, 할인 쿠폰 코드 포함

2015/10/21 - [Special Thanks To~] - 스타일리시한 북유럽 디자인의 스웨덴의 수제 Sudio VASA 인이어 이어폰 개봉기입니다.


Sudio는 개인적으로 제품도 마음에 들고, 특히 TVA가 가장 맘에 들더군요 (음질 짱 +_+) 더구나 열심히 하는 모습에 정이 가는 브랜드입니다. 최첨단 기술을 접목하면서 미니멀하고 우아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디자인이 특징이고, 제품 포장부터 피드백 그리고 핸드메이드로 소량 주문해서 판매해서 두터운 신뢰를 주는 회사입니다.


특히 한국에 많은 애정을 쏟고 있어 한국 사용자만을 상대로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어 더 고맙지요..

이번 이벤트 또한 한국 시장만 해당합니다. 이어폰 구입시 특별할인토드백을 함께 주는 이벤트 역시 한국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Tote Bag Campaign KOREA 2016


기한 : 토트백 수량이 떨어질 때까지..

코드 : totebagjustin

혜택 : 특별 가격 할인 + 무료 Tote bag



[구입처]

www.sudiosweden.com






쿠폰 먹이면 Sudio VASA BLA 제품의 경우 123,000원이 83,640으로 떨어집니다.

선물용이라면 45,00원 추가로 멋드러진 포장까지 가능합니다. (첫번째 사진 참조)


AS는 1년이구요. 1년간 1대1 무료교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악용하시진 마시구요~ ^^;;


그리고 주문시 주소와 이름은 한글로 입력받도록 되어 있어 스웨덴에서 구입한다는 생각이 안들 정도로 한국시장에 애정을 쏟고 있는 게 보입니다. 배송은 DHL로 주말 포함 3일 만에 받아봤네요.



모쪼록 이쁘면서 음질도 좋은 이어폰을 찾고 있다면 이 기회에 저렴하게 Sudio 제품을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앞서도 얘기했듯이 저라면 Sudio TVA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회사에서 꽤 잘 쓰고 있습니다.

물론 블루투스 이어폰도 함께 쓰고 있지만, 일하면서 주로 사용 하는 것이 TVA 네요. ^^;;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sudiosweden


[Faceboot]

https://www.facebook.com/Sudiosweden/






+

본 글은 Sudio와 프로모션의 일부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Recent Posts
Popular Posts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