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dRoom™/옹알옹알

강남역 삼성전자 전시관에서 이미지로거 사진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글: HooneyPaPa 2010. 12. 25.
반응형






2010년은 NX10을 비롯하여 VLUU EX1, 그리고 최근에 PL90까지 총 3대의 삼성 카메라와 함께 이미지로거로서 활동을 했었습니다. 작년에 WB500과 WB5000을 진행했으니 지금까지 총 5번의 이미지로거 활동을 했네요. 관계자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꾸벅 m(__)m

각설하고, 2010년 동안 활동해 주신 이미지로거분들의 사진들이 지난주부터 서울 강남역 삼성전자 홍보관인 d'light에서 전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주 토요일(2010년 12월 18일) 전시회 시작을 기념하면서 이미지로거분들을 대상으로 조촐한 시상식과 럭키드로를 통해서 캘럭시 탭도 준다고 해서 무조건(?) 참석했습니다. ^^;;

갤럭시탭 타신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왕 부럽습니다. ㅎㅎ

시상식이 끝나고 이미지로거 사진전의 시작을 알리는 사진전 테이프 컷팅이 있었습니다. 전시된 사진들은 제가 뭐라고 평가는 못 내리지만,,,일단 저작권법때문에 대부분 풍경사진이 많고,,,아무래도 카메라 홍보와 관련이 있다보니 일반인들이 좋아할만한 대중적인(?) 사진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사진들은 각각의 카메라별로 전시가 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활동한 PL90으로 담은 배팅하는 소년의 사진이 제가 찍은 사진이구요. 가운데 오른쪽 사진이 실루엣의 주인공이신 BK님 그리고 사진은 플러스투님이 촬영하셨네요~ (플투님이랑 엇갈려서...다음엔 정말, 꼭,, 소주한잔 해요~~ 아무래도 제가 대접해드려야 할듯...^^) .

참, 혹시 들리시면 쉬파리(?) 초접사 사진은 그냥 스킵해주세요~ ㅠㅠ
퀄리트를 보여주려고 인화해서 걸어논 듯 한데. 싫어하는 여성분들이 너무 많아서...^^;;




이 전시회는 2011년 1월 15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강남역 4번 출구와 연결되어 있고, 삼성 IT제품들도 같이 전시되어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들리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