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review

도참나무 돈족과 삼겹살이 도착했어요.

반응형

후니 맘은 지금 모유와 분유를 섞어서 수유하고 있답니다.
웬만한 분들은 다 아실만한 분(태그참조)이 후니맘을 위해 도참나무 돼지고기를 선물하셨답니다. ^^*



지난주 토요일 회사로 배송되었는데 휴일이고 지연되면 안된다며 택배기사님이 제가 사는 집으로 직접 다녀가셨답니다.
완전 감동입니다. ^^*

집에 사람이 있어도 경비실에 던져놓고 가는 택배기사님도 있는 반면에 이런 친절을 베푸시는 기사님도 계시네요.
특정 회사가 문제가 아니라 역시 기사님의 인성이 문제 같습니다.




열전달이 차단되는 스티로폼 상자에 아이스 팩 그리고 진공으로 포장되어있는 고기라서 신선도가 그대로 유지되고 있답니다.
후니맘을 위한 돈족셋트 몇 개와 저를 위한 삼겹살(^^) 그리고 도참나무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입니다.



간단하지만, 정성이 느껴지는 도토리 속 참나무 참고 설명서입니다.




먹기 좋을 분량으로 포장이 되어 있답니다.




집에 시골에서 아버님과 둘째 동생이 잠깐 찾아와서 즉석해서 삼겹살을 시식했답니다.





평소 고기를 즐겨하지 않는 아버님께서도 도참 삼겹살은 맛있게 잘 드셨답니다.
그렇잖아도 삼겹살 생각이 간절하던차에 질 좋은 우리 고기로 소원 풀었답니다.  o(T^T)o


도참나무 돈족은 뼈까지 물렁물렁 해질 정도로 푸~욱 고아서 후니맘이 먹어야 겠어요.
찾아보니 제대로 된 돈족탕(돈족탕 만드는 법)도 있어서 소개합니다.

관련글 - 모유수유에 가장 좋은 돼지족발!



후니군이 원체 배꼬리가 커서 고생을 하고 있는 후니맘이 도참나무 돈족으로 모유가 펑펑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모유가 나오기는 합니다만 후니녀석의 양에 차지 않아 엄마도 후니도 많이 힘들어하고 있답니다.

모유수유도 쉽게 하는 사람은 쉽겠지만 성공하기가 그리 녹녹치 않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Recent Posts
Popular Posts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