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loger Promotion/Galaxy Camera [갤럭시 카메라] 둘이 함께라면,,, 글: HooneyPaPa 2012. 12. 24. 반응형 @ 올림픽공원, 서울, 2012.12Samsung Galaxy Camera, EK-GC100 어둡고 힘든 길이라도,,,함께라면... +클스마스 이브군요.그러고 보니 올해도 며칠 안 남았네요...애증의 2012년... 이제 놓아줘야 할 시간이 다가옵니다.우리 열심히 달려온 거 맞지요? 남은 시간 마무리 잘하시고모쪼록 따뜻한 성탄 이브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HooneyPaPa Life Sketch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관련글 [갤럭시 카메라] 개코 원숭이 [갤럭시 카메라] 겨울비 [갤럭시 카메라] 세상을 가두다!! [갤럭시 카메라] 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