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야탑, 2009
일요일날 운동겸 점심 외식중에~~








부제를 생각해봤는데요.
"38주 만삭의 여인" 이 괜찮은 것 같네요. ^^;;




728x90

HI!! 궁금한 점은 편하게 댓글로 문의주세요~

  1. Favicon of http://wenley.tistory.com BlogIcon 웬리 2009.02.24 20:32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부제 너무 정겹네요..하하

  2. Favicon of https://infoiguassu.tistory.com BlogIcon juanshpark 2009.02.24 21:5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이건 어떤가요? "뱃속이 든든한 행복한 엄마" ㅋㅋㅋ
    사모님의 표정이 너무 행복해 보입니다.
    곧 태어날 애기가 두분의 주의를 다 사로잡을 것 같다는 확신이 옵니다. ㅎㅎㅎ

  3. Favicon of https://cdmanii.com BlogIcon 씨디맨 2009.02.24 22:1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제목 멋진데요 근데 사진으로 보면 벌써 완전히 봄이 온거같습니다. 사진이 따뜻해보이고 좋아요 ^^

  4. Favicon of http://koreasee.com BlogIcon koreasee 2009.02.24 22:2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음.. 다음주에 영화배우감 아이가 탄생할듯 합니다.
    한 외모 하겠는데요? 장차 크면. 흐.
    앗 3등이닷.. ㅋ

  5. Favicon of https://rtong.tistory.com BlogIcon 알통 2009.02.24 22:4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요즘 계속 속이 메쓰꺼운게 걱정입니다 ㅡㅡ;;
    셋을 정말 무린데 ㅡ.ㅜ

  6. Favicon of http://genesis.innori.com BlogIcon 얼음구름 2009.02.24 23:0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네 안의 나'
    뱃 속에 '분신'이 있으니까요 ㅎㅎ;;

  7. Favicon of https://ccachil.tistory.com BlogIcon 까칠이 2009.02.24 23:2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천둥아 어서 아빠를 감동시켜줘~~~

  8. Favicon of http://www.indianabobs.com BlogIcon 인디아나밥스 2009.02.25 00:0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38주면 출산이 얼마 안남았군요.^^
    귀엽고 예쁜 Jr. MindEater 기대하겠습니다.ㅎㅎ

  9. Favicon of https://plusone.tistory.com BlogIcon pLusOne 2009.02.25 01:4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첫번째 이미지 좋습니다.. :)

  10. Favicon of http://hanttol.tistory.com BlogIcon 솔이아빠 2009.02.25 06:5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ㅋㅋㅋ. 천둥이 바람 쏘이게 해줄려고 배를 훌러덩..ㅋㅋ 아고 귀여우세요. ^^

  11. Favicon of http://bumioppa.tistory.com BlogIcon JUYONG PAPA 2009.02.25 11:0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이제 좋은 날도 몇일 안남았군요. ^.^ㆀ ㅋㅋㅋㅋ
    햇살이 따사롭게 보이네요.

  12. Favicon of https://pictura.tistory.com BlogIcon pictura 2009.02.25 17:1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부제로 장난치다가... 쎄게 맞습니다. ( _ _);

  13. Favicon of https://nohsen.net BlogIcon 센~ 2009.02.26 10:1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아직 아가가 외출준비중이군요.
    ㅋㅋㅋ 엄마도 그렇지만 아빠가 되실 마이드이터님도 은근히 긴장중이신..
    이러다가 막 우시는거 아니에요? ㅋ

  14. Favicon of https://raycat.net BlogIcon Raycat 2009.02.26 10:5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이제 얼마 남지 않았군요. 순산하시길 기원합니다...^^.

  15. Favicon of https://linetour.tistory.com BlogIcon 칸의공간 2009.03.02 22:0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제목 멋집니다. 건강한 아이 순산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