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세계의 줄타는 사람들 !!

실제로 보니 줄타는 문제에 앞서 고소(高所)의 두려움을 없애는게 먼저일 듯 싶다...




728x90

HI!! 궁금한 점은 편하게 댓글로 문의주세요~

  1. Favicon of https://plusone.tistory.com BlogIcon pLusOne 2008.10.03 18:3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와..안전장치라곤 밑에 그 뭐라케야 하나...아무튼 초록색 그물 밖에 없는 건가요???
    담력들이 대단한 듯....

  2. Favicon of https://ccachil.tistory.com BlogIcon 까칠이 2008.10.03 22:4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보기만해도 무서워요... 고소공포증비스므리 한게 있어서리...

  3. Favicon of http://bumioppa.tistory.com BlogIcon JUYONG PAPA 2008.10.03 22:4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고소공포증이 있는 저는 패쑤~ ━.━ㆀ

    덧// 추천블로그에 되신거 축하드려요..^^

  4. Favicon of https://ddoza.tistory.com BlogIcon 또자쿨쿨 2008.10.04 00:2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추천블로그? 뭔가에 당첨 되셨군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사진 완전 ㄷㄷㄷ 이에요.

  5. Favicon of https://plustwo.tistory.com BlogIcon PLUSTWO 2008.10.04 10:3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고소공포증을 없앨려면 줄타기를 하십시요...ㅎㅎ

  6. Favicon of http://krang.tistory.com BlogIcon Krang 2008.10.04 11:0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포토샵으로 줄을 지우면 재밌겠군여~ㅎㅎ

  7. Favicon of http://ilifelog.net BlogIcon Memory 2008.10.04 11:22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다녀오셨군요 ^^ 전 어제 하루종일 라룸 보정만 하느라 눈이 ㅍ.ㅍ;

  8. Favicon of http://myungee.tistory.com BlogIcon 명이~♬ 2008.10.04 11:5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전, 죽어도 못할 일중에 한개가 또 생기는군요..-_-;
    머 이런걸 세계적씩으로나...ㅎㅎ

    즐거운 주말 되고 계씽가요? ㅎㅎ

  9. Favicon of http://sazangnim.egloos.com BlogIcon sazangnim 2008.10.04 12:09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처다보는 것만으로도 오금이 저립니다. ㄷㄷㄷㄷㄷ

  10. Favicon of http://phiclauce.egloos.com BlogIcon phice 2008.10.04 12:4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그래도 그물이라도 있으니 다행입니다 [..;]

  11. Favicon of https://kingmaker.tistory.com BlogIcon 용감한티카™ 2008.10.04 13:2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 정도 위면 바람도 대단할텐데...
    아찔아찔~ @@ 입니다.

  12. Favicon of https://pictura.tistory.com BlogIcon pictura 2008.10.04 14:5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허~ 사진으로 보기에도 아찔한데... 줄타기대회인지 강심장대회인지... ( _ _);

  13. Favicon of https://shower0420.tistory.com BlogIcon 소나기♪ 2008.10.04 20:1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아찔하네요..
    그런데 맨처음에 어.. 골프장이네 했어요.ㅎㅎ

  14. Favicon of http://khmemories.tistory.com BlogIcon 에어k 2008.10.05 16:4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이런대회가 있었다니...
    실제로 보면 더 떨리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