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Preview

[프레스블로그] 마스(M.A.S) 2011 vol.3

반응형








블로거들에게 예고 없이 불쑥 찾아오는 선물, 마스 3월호에 이어 이번에도 도착했습니다. ^^*

이번 호부터 마스의 발행 라벨 방식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1월, 3월 이렇게 격월로 발행되는 잡지가 월간보다는 길지만 격월보다는 빠른 발행주기로 발행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난 호는 3월호지만 이번에 찾아온 마스는 2011 vol.3입니다.

이 잡지를 받으시는 분들은 블로그의 소개는 자유이지만 약  2주간의 체험 기간 이후에 설문을 하게 됩니다.


그럼 두근두근 박스를 개봉해봅니다. ^^





이번호의 모델 배우 송지효가 반겨주네요. 이쁘네요. ^^;;;




잡지를 들춰보니 이번 호의 구성품들이 보입니다.
이전에도 지적했지만, 전용 플라스틱 소재의 포장 대신 친환경 종이소재로 바꿨으면 더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그럼 구성품을 하나씩 살펴보죠..




비비크림, 선크림 전문 클렌저인 클렌징 퍼펙타 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비비 크림이나 메이크업 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여성뿐 아니라, 야외 활동을 즐기며 선크림을 많이 사용하는 남성들, 피부 트러블이 걱정되는 민감성, 지성 및 여드름 피부를 가진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150mL로 소비자가 23,000원입니다.




다음은 햇반 단팥죽입니다. 기존의 단팥죽과는 차별화된 게 팥알이 통째로 탱탱하게 살아 있는 맛있는 죽이라고 합니다. 전자레인지에 1분(700W-1분 30초)만 데우면 가볍게 먹을 수 있습니다. 조만간 요리해서 출근 전에 맛있게 먹어줘야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DHC 스베스베 & 화이트닝 시리즈입니다. 환절기 피부 케어 4 Step을 체엄해볼 수 있습니다.

Step 1 - DHC 딥 클렌징 오일로 각질 제거와 세안.
Step 2 - DHC 마일드 로션II(식물성 화장수)를 사용해서 보습.
Step 3 - DHC 올리브 버진 오일(보습오일)로 보습과 영양을 공급.
Step 4 - DHC 화이트 썬 크린 SPF35는 자외선을 차단하고 화이트닝으로 마무리.

역시 곁지기에게 선물합니다. ^^



발행 주기가 조금 단축되면서 구성품이 조금 작아진 느낌도 들지만, 잡지의 내용은 어느 분야에 치우치지 않고 다양한 분야에 걸쳐 지루하지 않고 알찬 정보들로 꾸며져 있네요. 사실 잡지는 60페이지 분량으로 그렇게 두껍지 않습니다.




+
3월호에서 받은 남성 비타플렉스를 아직도 고맙게 먹고 있답니다. 꾸벅!!





[관련글]
2011/03/29 - [Special Thanks To~] - 마스 3월호(M.A.S, mas, MORE ATTRACTIVE SELECTION)가 도착했어요~ s( ̄▽ ̄)/
2011/02/12 - [Special Thanks To~] - 신개념 잡지 m.a.s (MORE ATTRACTIVE SELECTION) 2001. January







반응형


Recent Posts
Popular Posts
Recent Comments